• 부곡온천 업소 종사원 대상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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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편집부 | 2016.06.24 18:28




     창녕군이 주최하고 (사)부곡온천관광협의회가 주관하는 부곡온천업소 종사원 대상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을 22일 오후 3시 부곡하와이 교육문화센터 1층 아리랑홀에서 부곡온천 업소 종사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일터를 행복하게 만들기’라는 주제로 행복한 일터를 통한 긍정과 열정에너지 충전으로 고객 만족 서비스에 대한 이대성(대구 대성열정연구소 대표)강사의 강의가 업소 종사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교육을 통해서 부곡온천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질 높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업소 종사자들의 친절 마인드 함양으로 부곡온천을 찾는 관광객들이 더 머물고 싶고, 다시 찾고 싶은 전국 최고의 체류형 관광지가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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